본문 바로가기

기사/펌글

[기사]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(코바코)가 발표한 ‘2014년 소비자행태조사(MCR)’ 결과



1일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(코바코)가 발표한 ‘2014년 소비자행태조사(MCR)’ 결과에 따르면 올해 소비자들이 가장 기억에 남는다고 응답한 광고모델에 <중략> 내년 1월 SBS 드라마 ‘하이드 지킬 나’로 컴백을 앞둔 배우 현빈이 4.6%의 응답으로 5위에 올랐다.

한편 MCR은 코바코가 1999년 이후 매년 소비자의 매체이용 및 제품구매 행태를 알아보고자 전국 단위로 시행하는 마케팅 조사다. 올해는 전국 13∼64세, 5000 명의 소비자를 대상으로 조사를 진행했다.


http://news.heraldcorp.com/view.php?ud=20141201000107&md=20141201083121_BL